차단제 - 콘돔 > 각종 피임법

본문 바로가기
mams49
cs@mams49.com
070-4233-9078
홈   >   센스팜 스토리   >   각종 피임법

차단제 - 콘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스팜 작성일17-05-03 00:00 조회3,341회 댓글0건

본문

콘돔

 

콘돔은 남성이 전적으로 피임의 책임을 담당하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얇은 고무막 혹은 라텍스로 만든 튜브입니다. 발기된 남성 성기 위에 착용하며 끝에 소형 주머니가 있어 작은 공간을 형성하여 사정액을 모으는 역할을 하므로 여성에게 정액이 들어가지 않게 합니다.

 

콘돔은 성행위 처음부터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흔히 콘돔을 성행위 중간, 즉 사정 직전에 착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 성병 및 후천성 면역결핍 바이러스 감염 기회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정감 없이 사정되는 경우도 있고, 사정 전이라 하여도 성적 흥분으로 소량의 분비액이 나오게 되며 이 분비액에는 약 100만 정도의 정자가 존재하기에 임신의 위험이 있습니다. 게다가 성행위 중간에 콘돔을 착용하기 위해 성행위를 중단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기도 합니다.

 

콘돔의 착용시 주의해야 할 점은 끝부분의 돌출부위를 살짝 비틀어 납작하게 하여 공기를 뺀 후 사용해야만 콘돔이 찢어져 피임에 실패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정이 끝난 후 콘돔이 빠져 질 내로 정액이 흘러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서 제거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피임 실패율이 15%정도나 되는 주의를 요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에 따라서는 성감이 저하될 수도 있으나, 무엇보다 간편하고 성병을 예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